즐겨요~ 사다리 패턴 동행복권 캐치미 분석법

즐겨요~ 사다리 패턴 동행복권 캐치미 분석법

28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나눔로또 파워볼 맛’에서는 김수찬이 노지훈, 장민호, 류지광,
김희재를 ‘프린수찬 하우스’에 초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수찬은 집에서 ‘수찬포차’를 개업했다.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김희재, 장민호, 노지훈, 류지광을 초대했기 때문이다.
김수찬은 수육과 오징어 볶음 등을 직접 만들면서 홈파티를 열었다.

김수찬은 김희재, 장민호, 노지훈, 류지광에게 홈파티 유니폼으로 찜질방복을 건넸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현실형제’ 케미를 뽐내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김수찬,
김희재, 장민호, 노지훈, 류지광은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노래로 흥을 돋우고,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해 서로의 비밀을 폭로하는 등 웃음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이와 관련해 ‘아내의 맛’ 제작진은 29일 OSEN에 “홈파티는 어제 방송에서 노지훈이 말했듯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돈독했던 다섯 명이 경연을 끝내고 같이 뒷풀이를 하자고 해서 성사가 됐다”고 밝혔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홈파티 멤버들은 촬영 때 카메라가 설치된 것도 잊은채 평소 모습
그대로 털털하게 장난도 치고 김수찬이 준비한 파티 플랜에 맞춰 편안하게 즐겼다”며
“덕분에 방송분도 깨알 같은 웃음과 재미가 많이 쏟아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끈끈한 케미 덕분일까. 28일 방송된
‘아내의 맛’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10.1%를 기록,
화요일 예능 전체 1위를 수성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4%를 나타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세이프파워볼 오늘 알려드릴 부분은 바로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재테크 성공률 100% 를 자랑하는 배팅전략이 자 배팅 수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재태크 성공률 100% 를 자랑하는 바로 적중률100%를 만드는 것입니다.
적중률이 100%면 당연히 재테크 성공률이 100%일 수 밖에 없는거 아니냐고요?

애시당초 적중률 100%가 불가능할것 같다구요? 좋은 궁금증 입니다.
파워볼메이저사이트 핵심키워드 오늘의 핵심 키워드가 저 질문의 답입니다.

우선 파워볼메이저사이트 재테크 성공률이 100% 인것과 적중률이 100% 인것의 차이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적중률이 100% 라는것 미적중이 없다는 뜻입니다.

파워볼메이저사이트 미적중이 없다는 뜻은 본인이 배팅하는 족족 순수익으로 점점 쌓여 나간다는 뜻입니다.
이로써 알수있는점은 100% 수익을 볼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적중률 100%로 인한 100% 수익으로 무조건 파워볼사이트 재테크 를 성공했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진짜 적중률 100%로 쉽게 수익보고 쉽게 성공하면 의미가 있을까요?

없습니다. 항시 적중률 100% 인 사람들을 데리고 물어보면 2가지의 분류로 나뉩니다.
올바른 재테크 성공자와 중독자. 올바른 재테크 성공자는 말 그대로 본인의
100% 적중률을 이용해서 수익률 100% 로 이끌어내는 실배터를 의미합니다.

적중률 100%의 중독자 항상 들리는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따분합니다 5분을 기다리기 힘듭니다.
너무 쉽게 수익보니 수익 보는 맛이 안납니다.

결국에는 파워볼로 수익보는 100% 를 다른게임들에 배팅하여 손해를 봅니다. 없는돈이라 생각하니까요..
실제로 적중률 100% 인사람 10중 8은 중독자에 해당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높은 적중률을 가지신다면 제발 반드시 꾸준한 수익과
적절한 환타로 진정한 재테크 승리자가되시길 바랍니다.
또한가지 애시당초 적중률이 100%인게 불가능합니다.

아닙니다. 1회차부터 10회차까지 총 10번의 추첨결과중여러분들은 몇승을 해야 적중률 100%라 생각하시나요?
아마 100% 모든 여러분들께서10연승이라 말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파워 메이저 사이트 재테크 제가 세운 기록의 36연승은 연속된 회차 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굳이 연속된 회차로 10연승을 챙기실 필요가 없습니다 9승 0패 1패스로도

파워볼 : 나눔로또파워볼

파워사다리
파워사다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